8 Comments

  1. ㅋㅋㅋㅋㅋ벌레 무서워하시는 보호자분이랑 입맛다시는 달콩이ㅋㅋㅋ 반응이 너무 달라서 웃겨용 그와중에 달콩이 미모ㅠㅠ❤❤❤

  2. 💕 어쩜 이렇게 앙증스럽고 귀여울까요😍
    엄마가 경고음(?) 안대애애앵 하니까
    뒷걸음질 후다닥 하는게 너무 기특하고 귀여워요 ㅎㅎㅎ
    벌레야 넌 눈치도 없이 앵두네 집에 왜왔어
    뼈도 못추린다 너ㅎㅎㅎ

  3. Awwww FLUFFY yorkie 💖💖💖💖💖💖💖💖 CUTE momment 🥰🥰🥰🥰🥰🥰 , kiss from mini yorkie Yoshi, woof woof 🐾🐾🐾

Leave A Reply